‘브랜드 믹스’
검색결과
-
“핫도그값 올리면 죽일 거야” 코스트코 이렇게 손님 홀렸다 유료 전용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남는 건? 문제 없다.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면 되니까. 보관 방법은 유튜브에 널리 공유돼 있다. 한국에 진출한 지 30년 된 ‘코스
-
현기차 고점? 그래도 싸다…“50만원 간다” 말 도는 이유 유료 전용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국내 기업 두 곳이 있다. 나란히 10조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올리면서 삼성전자를 제치고 국내 상장사 영업이익 1·2위에 올랐다. 좋은 실적은 올해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안다르·젝시믹스 공동 1위 차지
애슬레저 업종에 대한 첫 조사에서 안다르(왼쪽)와 젝시믹스가 공동 1위를 했다. 올해 애슬레저웨어 업종에 대한 NBCI가 처음 조사됐다. 업종 평균 NBCI는 79점으로 나타났다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역동적 주행에 안전성도 갖춰
아반떼 N은 역동적 주행 감성을 반영하고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고루 갖췄다. 준중형자동차 업종의 NBCI 평균은 78점으로 전년과 동일하다. 아반떼가 전년 대비 1점 상승한 81
-
[Cooking&Food] 한남동 ‘맥심플랜트’ 봄 맞이 새 단장
동서식품, 봄 시즌 한정 메뉴 블렌드 제공 에티오피아·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한 시즌 한정 메뉴 ‘스프링 블렌드’. [사진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운영하는 커피 복합문화공간 ‘맥
-
[문정훈의 푸드로드] 콜라 ‘제로제로’ 전쟁
문정훈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 교수·푸드비즈니스랩 소장 전국 2만명의 소비자 패널로 식음료구매 빅데이터를 구축한 빅데이터 기업 ‘마크로밀엠브레인’과 서울대학교 푸드비즈니스랩의 공동